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모델 BTS, 짱돌 되고파"…다크비, 용형표 퍼포먼스돌 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0:35

    >


    용감한 형제가 만든 보이그룹 더크비(DKB)가 글로벌 어린이달러를 향한 의욕을 보였다.​ 3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슈피겡호ー루에서 다 해고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 D1은 " 어릴 때부터 꿈꾸던 것입니다. 이제 시작이고 소견은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 9명 모드 노력하고 좋은 모습을 보이고"와 희창은 "힛프홋프소리액을 바탕으로 하는 퍼포먼스 그룹입니다. 힙합을 소화해내는 자연스러움도 있고 각각의 춤 스타일도 다르기 때문에 안무를 다양하게 소화한 것입니다. 프리스타일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


    >


    >


    >


    다크비는 히트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수장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이하, 브레이브)에서 7년 만에 선 보이는 9인조 보이 그룹이었다. 팀명 더크비는 다크 브라운 아이즈(Dark Brown Eyes)의 은어로 검은 눈동자를 가진 멤버가 sound악을 통해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진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멤버는 이찬D하나테오 GK 희창룬 준서 육혜준으로 구성되었습니다D하나운 "용감한 형제 대표님이 앨범 컨셉트나 의상 등 사소한 것 하나하나에 신경을 써주시고 멤버 개개인에게 코멘트도 아끼지 않았다. 열심히 하는 것은 당연하고 잘하는 것은 대중에게 인정받아야 한다는 조언이 인상 깊었다. 이번에는 첫 발판을 튼튼히 다진다는 목표다. 다른 팀과 경쟁 칠로 이겨야 한다는 것보다 다크 비만의 색으로 1단계 1단계 진전되면 많은 사람이 알아줄 날이 올것이다"라고 말했다.


    >


    >


    >


    데뷔 앨범'청소년(Youth)'은 닥비 4부작의 서막을 알리는 앨범입니다. 앞으로 아가는 멤버들의 열정을 다채롭게 표현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한다.타이틀곡 미안, 오무이(Sorry Mama)는 용감한 형제를 주축으로 레드쿠키와 다크비 멤버들이 힘을 합쳐 만든 EDM 트랩 장르 베이스의 힙합 댄스곡이다. 더크비는 힙합 베이스를 바탕으로 한 퍼포먼스 그룹이라는 내용처럼 포인트 안무인 사과 댄스를 비롯해 타이틀곡 안무를 직접 구상했습니다.D일은 솔직히 붓다감이 없다면 거짓말입니다. 데뷔곡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힘으로 안무를 짜려고 했는데 수정을 했어요. 하지만 이왕 할거면 더 하겠다는 생각으로 완성했어요. 멋진 안무와 구성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고 준서는 타이틀곡 안무가 파워풀하다. 습관을 들이다가 벽에 부딪혔는데 나쁘지 않아 중간에 구멍이 뚫렸다. 가끔 이 가혹하지 않아도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이창은 안무를 창작하고 습관을 들이는 경우가 많아 역할 분담을 많이 했어요. 특별히 쉬지 않고 건강을 해치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한번 무대하다 죽는다는 마음으로 組다고 덧붙였다.


    >


    >


    >


    이 밖에 이번 앨범에는 인트로 유스, 설렘과 꿈을 music한 고업(Go Up), 성장하겠다는 목표를 담은 엘리베이터(Elevator), 플렉스한 주제를 잘 풀어낸 삼성(Samsung) 등이 수록됐다. 골키퍼는 삼순이에 대해 힙합적인 곡입니다. 우리의 완전한 포부와 넘치는 과도장을 담았다. "초하나류 기업"의 이미지에 빗대어 가사와 제목을 썼다. 우리도 초하나류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라고 스토리해 눈길을 끌었다. 다크비는 작곡, 작사, 프로듀싱, DJ, 아크로바틱 등 다양한 재능을 바탕으로 자주제작돌의 행보를 하며 과인에게 간다. D하나는 우리가 하고 싶은 음악을 할 수 있고 서로 더 잘 알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이창은 우리가 직접 만들어 보면 대중이 보면 좋지 않을까 하는 약간의 부담과 상념은 든다고 설명했습니다.


    >


    다크비는 이날 오후 6시'청소년'을 발표, 정식으로 데뷔합니다.D하나는 "다크 삑 팀 이름에 맞추어 아시아 외교는 물론 전 세계에서 장이 되고 싶다는 뜻을 담아'장 달러'란 수식어를 얻고 싶다"라고 이 짱은 "바둑돌 블랙&화이트로 분명히 자신이 숨듯이 우리도 2개의 반전 매력이 보인다. 그래서 바둑돌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싶다고 말했다.다크비는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삼아 본격적인 출마 표명을 한다. 이들은 선배들처럼 모드가 인정돼 세계적으로 유명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어린이 돌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