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2월 51 핸드폰 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대한민국 스튜디오 마켓, 리아랑 코코랑, 포메라니안, 넷플릭스 미드, 1상로그, 1상블로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2:00

    >


    귀여운 아이와 코코짱


    >


    아직 잠에서 덜 깬 아이들 둘이 조금 넘는 귀여운


    >


    국제 모그와잉이 미트 1과 국제 모그와잉이 미트 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


    >


    요즘 계속 영하의 날씨중 당신 너무 추워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집에서 보면서 영화를 보는 것이 가장 나쁘지는 않다. 진짜 이거야 내용으로 소파쿠헨..


    >


    낫토도 꼭 챙겨먹어!


    >


    히히 동생이 할인 쿠폰 줘서 알게도에은데힝 민국 스튜디오 마켓 ​ 핸드폰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사이트이지만 22장. 무료쿠폰!! 가 있었대~(이득) 근데 온라인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것 같아.


    >


    하와이 여행의 사진과 뒤쪽 사진과 하나의 사진 중 44장 포프앗치롱 ​ ​ ​ ​ ​ ​ ​


    >


    >


    >


    예쁜 내 사진 잘 간직해줘 米쌀냉장고에도 붙여놓고 방에도 붙여놔


    >


    >


    이쁜 우리 리어 사진도 발췌해줘~ 이번에 또 인화해야죠. 핸드폰 사진프린트 사이트 추천해요.알기 쉽게 편집도 해주고 화질도 좋다.


    >


    리아 씨, 산책해요.


    >


    코코도 다같이~


    >


    >


    >


    >


    >


    두 사람이 정 이야기 낭리 난리 5분 산책했겠구나. 저의 에너지 전부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 산책시키는이 이렇게 대단한 것이었고 나...)몇마리, 개를 키우는 분들을 존경.


    가소로운 소동


    >


    5분(?)산책 확실히 해오는 것(?!치에오링이 간식 닭 세카슴살과 줍니다 ᄏᄏ


    >


    친하게 지냅시다 댕이돌앙~


    >


    넷플릭스 Mid도 시작해보고 싶기 때문에 네이버에서 검색 후 몇 가지 앞부분만 검색해서 결정하지만 결국 결정을 못함.난 드라마 같이 긴 시리즈를 보는게 왠지 지루해 ↓


    >


    허니 버터 칩과 맥주로 시작되면서 맥주를 벌써 1캔 마시고 싶어 추운 영하에 편의점에 달려가다. ​


    >


    >


    >


    >


    >


    맥주,열정,대단한맥주,너너무나쁘진않아


    >


    맥주 벌써 1통과 과자 벌써 1포대


    >


    과자나 컵라면도 사오고, 사리곰탕까지 먹어치운다 T-T


    >


    제발 좀 그만 먹어라 작은 개들이 스토리 하는 것 같네


    댓글

Designed by Tistory.